Form Id-44rid - Real Id Driver License/permit/non-Driver Identification Card Proofs Of Identity, Us Citizenship Or Lawful Permanent Residency Or Temporary Lawful Status, And State Of Residency (Korean)

ADVERTISEMENT

REAL ID 운전 면허증/운전 연습 허가증/비운전자 신분증
신원 증빙, 미국 시민권 또는 합법적 영주권
또는 임시 합법적 지위 및 거주 상태 증빙 서류
미국 국토안보부(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 규정에는 2005년 실제 신분증 법에 따라 연방 기관이 공식적인 목적으로 인정할 수 있는 운전 면허증 또는 비운
. 이러한 규정은 지원자에게 신원 증빙 자료, 생년월일, 소셜 시큐리티 번호 또는 소셜 시큐리티 번호 부적격 통지,
일반 자격 기준-
1
, 및 NYS 거주 증빙을 요구합니다. REAL ID 증명서를 최초로 신청할 때에는 새로운 사진을 촬영하도록 요구됩니다.
전자 신분증 발급에 대한 최소 자격 기준이 정해져 있습니다
2
2
3
면허증을 매번 새로 갱신할 때마다 또는 임시 합법적 지위가 변경될 때 DMV는 새로운 사진을 촬영하도록 요구합니다.
미국 시민권
또는 합법적 영주권
또는 임시 합법적 지위
1 공식적 목적이란 연방 기관 접근, 연방에서 규제하는 상업용 항공기 탑승, 원자력 발전소에 출입을 의미합니다.
2 시민 또는 합법적 영주권자인 경우 미국 시민권 및 합법적 영주권 증빙 서류는 REAL ID 최초 발급 처리 시에만 요구됩니다.
3 임시 합법 지위가 부여된 신청자를 위한 REAL ID 증명서는 임시 합법 지위 증명 서류상에 나타난 유효 기간 이내에 기한이 만료됩니다. 임시 합법적 지위 대상자를 위한 REAL ID 증명서에는 다음의 모든 절차 처리를 위해 현재의 DHS
서류를 요구합니다.
1. 사회 보장 번호(SSN) 또는 SSN 발급 부적격 통지 증빙:
사회 보장 카드 원본을 제시해야 하는 경우 SSN 발급 부적격자일 경우, DMV에 신청한 지 30일 이내에 사회보장국에서 발행한 통지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통지서에는
SSN 발급 부적격자라는 사실이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부적격자라는 사실을 판정하기 위해 사회보장국에서 사용한 국토안보부 문서도 제출해야 합니다.
유효한 NYS 운전 면허증 또는 2002년 12월 10일 이후에 발급된 사진이 부착된 비운전자 신분증을 소지하고 있는 경우, 사회보장카드 대신 다음의 서류 중 하나를 제출
하시면 됩니다.
전체 SSN이 표시된 연방 또는 NYS 소득세 양식 (W-2),
전체 SSN이 표시된 연방 또는 NYS 소득세 수익 명세서 (양식 1098 또는 1099),
또는
전체 SSN, 이름, 주소가 표시된 컴퓨터로 출력된 미국 급여 명세서
또는
2. 신원 증빙:
최소 총 6점에 해당하는 허용되는 종류의 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사회 보장 카드(2점)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 최소 4점이 더 필요합니다. 허용되는 서류의 종류 및
여러 종류의 신원 증빙 서류를 통해 귀하의 법적 전체 성명을 증명해야만 합니다. 귀하의 전체 성명 (이름, 중간 이름(해당 시), 성)은 증명서에 표시될 것입니다.
각 해당 점수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표를 참고하십시오.
생년월일 증빙을 위해 아래 표의 ‘생년월일 증빙’ 란에 기재된 서류 중 하나를 ‘예’로 표시해야 합니다.
3. 미국 시민권, 합법적 영주권 또는 임시 합법적 지위에 대한 증빙:
아래 표의 ‘미국 시민권 증빙’ 또는 ‘합법적 영주권 증빙’ 또는 ‘임시 합법적 지위’ 란에 기재된 서류 중 하나를 ‘예’로 표시해야 합니다.
아래 표의 ‘거주지 증빙’ 란에 기재된 서류 중 하나를 ‘예(YES)’로 표시해야 합니다.
4. NYS 거주 증빙
각 서류에는 뉴욕 거주지 주소가 표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서함이 포함된 주소는 거주지 증빙 자료로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음의 경우 배우자의 이름으로 되어 있는 거주지 증빙 서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와 배우자의 성이 같은 경우
또는
관계를 증빙할 수 있는 추가 서류를 제시하는 경우(예: 혼인 증명서)
주의: 유효한 뉴욕 주 강화형 운전 면허 증명서 (NYS EDL), 갱신된 NYS EDL 증명서, 또는 뉴욕 주 REAL ID 운전 면허증을 소지한 경우, 신원 증빙, 사회 보장 번호, 시민
권 및 거주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해당 서류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임시 합법적 지위 부여 대상자는 갱신된 임시 합법적 지위 증빙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아래의 표에는 이름, 생년월일, 미국 시민권, 영주권, 합법적 영구 지위, 임시 합법적 지위 등을 증명하는데 허용되는 서류들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원본 서류 또는 발행 기관에서 인증한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DMV는 증빙 유형이 같은 2개 이상의 서류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DMV는 주요 신용카드 한 장 또는 공과금 고지서 한 장만 허용합니다.
DMV는 변경 또는 말소된 서류는 허용하지 않습니다. DMV는 날조된 것으로 보이는 서류를 압수합니다. 허위 서류를 제출할 경우 형사 기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신규 발급된 REAL ID 운전 면허증 또는 비운전자 신분증은 우편 발송이 불가하며 그러할 경우 자격이 취소되거나 정지될 수 있습니다 .
중요: 면허 신청서 또는 이와 관련된 증서나 내용에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 본 신청서와 관련하여 기만하거나 대체하거나 , 타인으로 하여금 기만하게 하거나 대체하게 하는
경우 , 비운전자 카드 신청자의 경우 형법 210.45 항에 따라 A 등급 경범죄로 처벌되며 운전 면허 신청자의 경우 차량교통법 392 항에 따라 경범죄가 적용되며 면허 취소 또는 정
지 처분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
1/4페이지
ID-44RIDK (12/17)

ADVERTISEMENT

00 votes

Related Articles

Related forms

Related Categories

Parent category: Legal
Go
Page of 4